학부안내

학부장인사말

Welcome to
Yeungnam University Chunma Honors School

안녕하십니까?
미래를 선도하는 학부 Leading the Future 영남대학교 천마인재학부 홈페이지를 방문 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영남대학교 천마인재학부 학부장 김동률교수입니다.

영남대학교 천마인재학부는 ‘미래를 선도하는 리더양성’이라는 대학의 강력한 의지를 구현하기 위해 파격적인 장학조건과 최신의 학습시설을 바탕으로 2009년 설립되었습니다.

천마인재학부는 정책과학전공 내에 로스쿨 트랙, 행정고시 트랙 및 공인회계사 트랙을 운영하면서 입학 시점부터 체계적이고 목표지향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각 트랙별 전담지도교수의 밀착지도 및 학교 고시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남대학교를 넘어 국내 최고 수준의 학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지금의 성과에 만족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실현하고 나아가 영남대학교의 위상을 제고하는데 기여하고자 오늘도 천마인재학부의 모든 구성원들은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여정에 꿈과 열정을 가진 여러분들이 오늘 함께 해 주신다면, 천마인재학부의 내일은 더욱 빛나는 성과로 우리 모두에게 돌아올 것임을 확신합니다.

더 큰 비상을 준비하는 영남대학교 천마인재학부를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영남대학교 천마인재학부 학부장 김동률